먹방 이야기2016. 2. 15. 23:31

 

 

은평구 설렁탕,,, 봉희설렁탕 본점 들렀네요.

 

 

은평구에 이사를 온 이후로 줄곳 다녔던곳인데요.

다른 은평구 설렁탕 맛집에 홀릭을 해서 간만에 들렀네요..

이곳은 24시간이 운영하는곳이라,,,

새벽에 가끔 들리기도 하는곳이긴 합니다.

 

지난해 김영삼 대통령 돌아가시고 방송에 소개를 되기도 했던곳이죠.

 

 

 

 

 

봉희설렁탕 메뉴판입니다.

설렁탕외에도 다양한 요리들이 있습니다.

수육,양무침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다들 먹을만한 곳입니다.

요리들은 소주 한잔하기에 괜찮습니다.

 

우린 낮이라 설렁탕으로 갑니다.

 

보통 은평구 설렁탕집들이 7천원부터 시작인데요,,,

이곳은 다른곳보다 항상 1천원은 더 받더라구요.

 

 

 

 

 

설렁탕 주문을 하면 요런 김치병을 주세요,,,

사진으로 좀 그래보여도 위생상 문제가 있는건 아니니,,,`~^^

제가 봐도 좀 보이기는 그렇네요.

 

 

 

 

 

그리고 봉희설렁탕에서 본 백김치입니다.

다른 은평구 설렁탕집에서 본적이 없는겁니다.

개인적으로 탕하고도 잘 궁합이 맞는듯해서 좋아라하는 편입니다.

 

 

 

 

 

요렇게 한상이 차려졌네요,,,

국물이 참 좋아보이죠,,,

탕이 좋아서 김영삼 대통령도 즐겨하셨던게 아닌가싶네요.

 

 

 

 

 

 

좀 심심해 보인다구요,,,??

드셔보시면 다르다는걸 아실겁니다.

 

 

 

 

 

평소 국수를 좋아라하는지라,,,

주문과 동시에 국수사리를 미리 추가하시면 설렁탕 나올때 같이 나옵니다.

사리도 토렴을 해서 나와서 설렁탕에서 넣어도 국물의 온도를 그대로 가져갈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사리도 넣고 파도 넣고,,, 간을 맞춘 후 이제 먹어주면 됩니다.

은평구 설렁탕 찾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Posted by 블마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