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2020. 9. 5. 20:33

고양시 서오릉 주말농장 파스닙, 오이, 땅콩호박 키우고 있습니다.

가을인데 가을인가? 싶은게 코로나 때문에 그런거 같기도 하고 연달아 오는 태풍 때문에 그런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올해는 참으로 어찌 시간이 가는지 모르겠네요,,에공

 

그래도 주말농장 식물들은 연일 자신들이 시간대로 끊임없이 살아가고 있네요

하긴 시간이 바이러스와 무슨 상관이 있을겠어요.

우리 인간들이 불편하게 느끼는것일테구요.

 

 

 

파스닙은 꽃을 열심히 피우고 있습니다.

여러 곤충들에게도 좋은 역할을 하고 있겠지요.

올해 처음으로 키워보는것이라 이렇게 이쁜 꽃들이 필줄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당근하고 비슷하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오이도 끝물이긴 한데 긴 장마에 비와 자주와서 그런가 아직도 열리고 있네요.

이곳 고양시 서오릉 주말농장에서 오이가 별다른 재미를 보지 못했는데 올해는 그래도 제법 수확을 하네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들어가서 그런가?  요즈음 이렇게 노란꽃들이 좋더라구요.

호박꽃도 그렇게 이쁠 수가 없고 말이죠.

 

 

올해 고양시 서오릉 동신 주말농장에서 처음으로 키워보는 또다른 식물은 땅콩호박입니다.

생긴것도 이쁘고 커가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Posted by 블마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