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2014. 9. 25. 14:36

 

가을 가볼만한곳 원당 종마목장 좋아요.

 

가끔 방송 촬영지로도 나오는곳인데요.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곳입니다.

 

주말에 아이데리고 원당 종마목장 다녀왔네요.

 

하늘이 높아지는게 가을이 깊어가고 있나요?

 

 

 

 

아이는 작은 조랑말?에게 풀뜯어 준다고 정신이 없네요.

역시 아이들은 동물을 좋아라한다니까요.

 

작은 말을 보니까 더 신기하고 귀여운가 봅니다.

 

 

 

 

맛난 당근이 있으면 좋은데,,,

그래도 요렇게 아쉬운데로 근처에 있는 풀이라도~ㅎㅎ

냄새를 맏고는 맘에 들지않는지 고개를 놀리네요~ㅋㅋ

 

 

 

 

푸른 풀밭이 인상적인 원당 종마목장이네요.

간혹 말들이 뛰어놀기도 하는데요.

어떨때는 요렇게 하나도 없을때가 있더라구요.

 

푸른 들판을 달리는 말들의 모습을 봐야하는데~

아쉽더라구요.

 

 

 

 

 

Posted by 블마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