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이야기2014. 9. 26. 21:44

 

소맥 안주로 좋은 한치와 소세지 이렇게 먹어요.

 

보통 1차는 소주로 많이하구요.

2차는 소맥을 즐겨하는데요.

오늘도 한잔하고 들어왔네요~^^

 

오늘 소맥안주로 먹은 한치와 소세지 안주입니다.

 

 

 

 

 

요 뻥튀기도 좋긴한데요.

요건은 서비스로 나오는거,,~ㅋㅋ

 

 

 

 

한치가 나왔네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요,, 그래도 한치맛 납니다.

한치에 땅콩 말아서 먹어주면 좋지요.

고추장하고 마요네즈가 나왔는데요.

 

여기서 포인트.

바로 마요네즈에 청양고추를 넣고 먹는겁니다.

간혹 와사비간장에 먹는게 좋다는 분도 계신데요.

 

저는 마요네즈+청양고추 즐겨합니다.

 

 

 

 

 

청양고추 부탁을 드렸더니,, 요렇게...ㅠㅠ

좀더 다져주시면 참 좋은데 말이죠.

아쉬운대로 이것을 넣고 섞어서 먹었지요.

 

 

 

 

 

그리고 맛난 소세지 옆에 감자튀김도 있네요.

갑자가 안주가 푸짐해졌지요.

요렇게 푸짐하면 술이 술술~ㅋㅋㅋ

그래서 과음을 하게되는거 같아요.

 

 

 

 

 

Posted by 블마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