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이야기2014. 9. 25. 16:54

 

 

은평구 패밀리레스토랑 뷔페식당 먹을만 합니다.

 

예전에는 생일같은 특별한 날에 뷔페식당들을 찾았는데요.

요즈음 자주 가게되더라구요.

가격이 약간 부담되긴하지만 외식비용은 어느걸 하나

거의 비슷하게 들더라구요.

 

은평구 패밀리레스토랑 뷔페 음식들입니다.

아이도 좋아라해서 가끔들리네요.

 

 

 

 

 

골고루 여러가지 담아옵니다.

뷔페식당이 이래서 좋아요.

먹고싶은거 여러가지 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그래서 과식을 하게되는 문제도 있지만 말이죠~ㅎㅎ

 

 

 

 

샐러드도 먹어줍니다.

날치알을 좋아라하는 딸아이를 위한 거지요.

 

 

 

 

꽃송이버섯이라고 하는 버섯입니다.

넘 이쁘고 신기하게 생겨서 찍어봤네요.

 

 

 

 

또 샐러드 접시,, 요건 제가 먹는겁니다.

뷔페식당가면 꼭 샐러드나 죽부터 먹게되더라구요.

 

 

 

 

키조개 관자요리인데요.

넘 맛났다는~ㅎㅎ

 

 

 

 

고기도 먹어줘야죠...

이곳 스테이크 정말 괜찮아요.

소스도 한몫을 하구요.

맛나서 2번이나 먹었네요.

은평구 패밀리레스토랑 가면 꼭 드셔보시길~^^

 

 

 

 

그리고 대게도 먹어줍니다.

여러 사람이 먹다보니 조금씩 먹습니다.

맛만보는 정도라 이정도 먹을만 합니다.

 

 

 

 

그리고 후식은 요렇게 열대과일로 마무리합니다.

과식하면 후회하고 적게 먹도 후회하고,,,

참 뷔페식당은~ㅋㅋㅋㅋ

 

 

 

 

 

 

Posted by 블마니아